ANIMATION TUTORIALS2011. 5. 14. 00:04

제가 애니메이터로 실무에서 일을 한지도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사실 경력이라 이야기 하기도 부끄럽죠. 그리고 그 경력에 걸맞는 실력도 아직 갖추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몇달 전부터 갑자기 애니메이션 강좌를 써 보고 싶었습니다. 짧게나마 제가 보고 배우고 느낀 것들을 정리해 보고 싶었습니다.
사실 강좌라기 보다는 본인의 공부를 위한 노트가 될 것 같네요.

무턱대고 시작해 놓고 흐지부지 되면 어쩌나.. 게으른 이 성격에 과연 한 포스트라도 쓸수 있을까 걱정은 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써 보렵니다. 일단은 걱정은 저멀리 ㅎㅎㅎ

혹시나 실력 좋으신 애니메이터 분을께서 우연히나마 제 글을 보게 된다면
건방지다 생각치 마시고 그냥 귀엽게 봐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몇 분이나 될 지 모르겠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나무그늘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