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ANIMATION WORKS2010. 2. 24. 21:07

 




2007년 학교 과제전시회때 만들었던 작품.
그땐 막 제대하고 뭔가 해보자 해서 부랴부랴 만들었었다.
스케일과 노동량(노가다의 양)이 최고라고 생각한 어리석은 마음으로 작업했었다.

막상 만들고 나니 무슨내용인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그만큼 제대로 못만들었단 이야기가 된다.

그래도 학생작 치곤 괜찮다는 평도 받았었다. 네이버 메인에도 떴었고...
무엇보다 아쉬움보다 추억이 더 많이 남는 작품이라 내가 좋아할 수 밖에 없다.

title : 그로기
staff : 조준식(감독) 이인철(연출) 김대범(3d) 김현영(미술)...
Posted by 나무그늘아래